학과장 인사말

나섬이

배재대학교 간호학과를 찾아주신 여러분, 반갑습니다.

배재대학교 간호학과는 ‘크고자 하거든 남을 섬겨라’ 라는 대학의 건학이념을 바탕으로 나눔과 섬김의 간호인재 양성의 비전아래 2010년 설립된 이후 국내 유수 의료기관을 비롯하여 다양한 현장에서 돌봄의 가치와 나눔과 섬김을 실천하고 있습니다.

배재대학교 간호학과는 빠르게 변화하는 사회적 환경 속에서도 전문적이고 질 높은 간호를 제공할 수 있는 역량을 가진 간호사가 될 수 있도록 체계적인 학과운영시스템과 교육환경, 우수한 실습기관을 갖추고 있으며, 뛰어난 교수진과 다양한 학생자치활동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이를 바탕으로 높은 간호사 국가고시 합격률과 우수한 취업률을 지속적으로 유지하고 있습니다. 길지 않은 시간이지만, 학교를 졸업한 동문들은 의료기관, 공무원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며 배재의 위상을 쌓아가고 있습니다.

2021년 3월에는 대학원을 개설하여 간호학과로써의 체계성과 지속적인 발전을 도모하며, 한 단계 더 발전한 간호학과로 우뚝 설 수 있게 되었습니다.

배재대학교의 인재상은 ‘도전하는 청년 아펜젤러’입니다. 배재대학교 간호학과는 여러분의 도전과 꿈을 이뤄낼 수 있도록 함께하겠습니다. 여러분도 배재대학교 간호학과의 발전과 성장에 지속적인 응원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배재대학교 간호학과 제10대 학과장 권미형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