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SOL비즈니스영어학 트랙

TESOL비즈니스영어학 전공트랙은 전공과 관련된 다양한 학과 동아리 활동을 통하여 학생들의 전공역량을 심화시키고 대인관계능력과 리더십을 배양할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영어뮤지컬동아리

맘마미아, 그리스, 헤어스프레이 등 영어뮤지컬을 연습하여 세계민속축제에서 공연을 하는 동아리입니다.

ECC(English Conversation Club)

ECC는 배재대에 유학 온 1,000여명의 외국 학생들과의 교류를 통하여 영어능력을 배양할 뿐만 아니라 세계의 다양한 문화에 대한 지식과 경험을 쌓고자 매주 영어토론, 각국 문화에 대한 주제발표, 한국문화체험행사 등을 통해 국제적인 우정을 쌓아나가고 있다.

예비역회

예비역회는 군복무를 마친 예비역 학생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제대 후 복학하는 예비역 학생들의 대학생활 적응을 돕고 정기모임을 통해 친목을 다지며 학생회 주관 행사를 후원하는 외에 여러 중요한 역할들을 감당하고 있습니다.

축구부(UDT)

UDT는 Untouchable Department of TESOL의 약자로 축구라는 단체운동을 통하여 서로를 배려하고 존중하는 방법을 배우고, 나아가 선후배 간의 단합도 할 수 있는 동아리입니다.

영어성경 동아리

영어권 문화 지식과 영어 형성의 근간인 영어성경을 통하여 영어권의 문화를 이해하는 동시에 영어성경을 활용하여 영어 말하기 능력을 향상시키는 동아리입니다.

TOP